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이먼트 정보

"나의 해리에게" 첫방 시청률, 흥행퀸 신혜선의 힘으로 쾌조의 출발 + 1회 리뷰

by minwoo4ever 2024. 9. 25.
반응형

드라마 "나의 해리에게"가 9월 23일 첫 방송을 시작하며 인상적인 시청률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첫 회 시청률은 수도권 기준 2.4%, 전국 기준 2.0%를 기록하며 쾌조의 출발을 알렸습니다. 이는 같은 시간대 경쟁작인 "유어 아너"의 첫방 시청률(1.7%)을 능가하는 수치로, 드라마 팬들 사이에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1인 2역 연기로 시청자 사로잡은 신혜선

나는 해리에게 드라마 이미지

특히 주연 배우 신혜선의 1인 2역 연기가 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해리성 정체 장애를 앓고 있는 주은호와 혜리의 두 인격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죠. 첫 회에서는 주은호와 주해리가 극명하게 다른 성격을 보여주며 앞으로 전개될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예고했습니다.

 

"나의 해리에게" 1회 리뷰

나는 해리에게 드라마 이미지

첫 회는 신비로운 분위기 속에서 펼쳐지는 두 주인공의 갈등을 중심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혜리는 주연에 대한 짝사랑을 숨기고 있지만, 방송국에서 우연히 주연을 구해내며 두 사람의 관계가 급격히 가까워집니다. 물품 창고에 몸을 숨긴 두 사람의 감정 교류는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주연은 혜리에게 “다칠 수 있단 생각은 안 해봤습니까?”라는 다소 냉정한 말투로 그녀를 나무라지만, 곧 “다친 덴 없죠?”라고 걱정하는 모습을 보여 주며 복잡한 감정을 드러냈습니다​.

 

혜리와 주연의 첫 키스 장면은 이번 회에서 가장 설레고 감정이 고조된 순간 중 하나였습니다. 혜리는 주연을 향한 감정을 더 이상 숨기지 못하고, 순간의 용기 속에서 자연스럽게 그에게 입을 맞추게 됩니다. 예상치 못한 혜리의 행동에 주연은 얼음처럼 굳어버리고 당황한 기색을 보였지만, 두 사람 사이의 분위기는 전환점을 맞이했습니다. 이 장면 이후, 서로의 감정을 확인하게 된 두 사람의 관계가 앞으로 어떻게 깊어질지 기대와 설렘을 자아냈습니다 .

 

또한 혜리의 또 다른 인격인 주은호가 등장하면서 이야기는 한층 더 복잡해졌습니다. 혜리가 자신을 은호로 인식하고 정신과 의사를 찾아가 “저는 혜리인데요”라고 말하는 장면은 시청자들에게 충격을 안겨주며 앞으로의 전개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습니다.

 

본방 사수 방법

나는 해리에게 드라마 이미지

"나의 해리에게"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로, 지니 TV와 같은 플랫폼에서 편리하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 PC, 스마트 TV 등 다양한 기기에서 스트리밍이 가능하며, 정해진 방영 시간을 놓쳤더라도 VOD 서비스를 통해 언제든 다시 볼 수 있습니다.

 

본방송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9시에 방영되므로, 알림 기능을 설정해두면 놓치지 않고 시청할 수 있습니다. 지니 TV와 같은 OTT 플랫폼을 통해 간편하게 시청 일정을 맞추고, 매주 화제를 모으는 순간을 본방송에서 확인하세요.

 

앞으로의 기대

나는 해리에게 드라마 이미지

"나의 해리에게"는 첫 회부터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하며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은호와 혜리, 현오와 주연의 관계가 어떻게 펼쳐질지, 그리고 신혜선의 다채로운 연기가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주목됩니다.

 

특히 신혜선과 이진욱의 호흡, 그리고 강훈과의 삼각관계까지 다양한 매력 포인트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시청률 상승세도 기대해 볼 만합니다.

나는 해리에게 드라마 이미지

이번 첫 회 시청률과 함께 드라마는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추후 방영분에서도 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