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이먼트 정보

'나는 솔로' 22기_옥순의 감정 폭발, 오열, 러브라인 혼란, 최고 시청률 7.1%

by minwoo4ever 2024. 10. 19.
반응형

'나는 솔로' 22기의 최근 방송은 러브라인의 혼란과 함께, 출연자들의 감정 변화가 더욱 격렬해진 상황을 담고 있습니다. 특히, 옥순과 경수의 복잡한 감정선이 이번 방송의 큰 이슈로 떠올랐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옥순의 감정 폭발과 러브라인 혼란을 중심으로, 10월 9일과 16일 방송에서 벌어진 주요 장면들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1. 옥순의 감정 폭발 "내가 미쳤나 봐"

'나는 솔로' 22기 옥순 경수 이미지
출처: SBS Plus

옥순은 10월 9일 방송에서 경수와의 관계로 인해 깊은 혼란을 겪습니다. 그동안 '얼음 공주'로 불리던 그녀가 숙소에서 갑작스럽게 감정이 폭발하며 눈물을 쏟았고, 스스로를 자책하는 모습까지 보여줬습니다. 특히, 그녀는 "내가 미쳤나 봐"라는 말과 함께 자신의 감정에 휘말려 어쩔 줄 몰라 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이는 경수와의 관계에서 오는 감정적 부담이 폭발한 결과로 해석됩니다.
 

2. 경수와 옥순의 오해와 화해

'나는 솔로' 22기 옥순 경수 이미지
출처: ENA

경수와 옥순은 오랜 오해 속에서 갈등을 이어가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10월 16일 방송에서는 두 사람의 감정이 해소되며 가까워지는 장면이 그려졌습니다. 경수는 옥순에게 확고한 마음을 고백했고, 둘은 손을 잡으며 관계가 급물살을 탔습니다. 이 장면은 시청자들에게 큰 설렘을 안겨주며 화제성을 끌어올렸습니다.
 

3. 러브라인의 혼란_삼각 관계와 다중 선택

'나는 솔로' 22기 옥순 경수 이미지
출처: SBS Plus

옥순과 경수의 관계가 회복되면서 다른 출연자들 간의 러브라인도 복잡하게 얽히기 시작했습니다. 영숙과 현숙 또한 경수를 둘러싼 삼각관계에 뛰어들었으며, 경수는 세 명의 여성들로부터 동시에 선택을 받는 등 '솔로나라'는 전례 없는 혼돈 속으로 빠져들었습니다. 이로 인해 옥순은 다시 한번 감정적으로 큰 혼란을 겪게 됩니다.
 

4. 현숙의 질투와 경수에 대한 마음

'나는 솔로' 22기 현숙 경수 이미지
출처: SBS Plus

한편, 현숙은 방송 내내 경수에 대한 미묘한 감정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녀는 경수의 플러팅 논란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그에게 호감을 느꼈으며, 결국 데이트 선택에서 경수를 선택하며 감정의 혼란을 더욱 가중시켰습니다. 이러한 현숙의 행동은 옥순에게도 감정적으로 큰 영향을 미쳤고, 러브라인은 더욱 복잡해졌습니다.
 

5. 시청자 반응과 화제성

'나는 솔로' 22기 옥순 경수 이미지
출처: ENA

옥순의 감정 폭발과 경수와의 스킨십이 그려진 16일 방송은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10월 9일 방송은 수도권 유료방송 가구 기준 평균 6.1%, 16일 방송에서는 분당 최고 시청률이 7.1%까지 상승했습니다. 이는 ‘나는 솔로’ 22기가 비드라마 부문에서 압도적인 화제성을 유지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또한, 주요 타깃 시청률인 2049 시청률에서도 3.4%를 기록하며 꾸준히 높은 관심을 이어갔습니다.
 

'나는 솔로' 22기 옥순 경수 이미지
출처: ENA

시청자들은 옥순과 경수의 감정선이 섬세하게 그려진 점에 대해 깊은 공감을 표현했고, 특히 옥순의 눈물과 경수의 직진이 많은 이들에게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와 함께 현숙의 질투와 삼각관계의 복잡한 전개가 더해져, 방송 후 온라인 상에서는 출연자들의 감정 변화에 대한 다양한 의견이 쏟아졌습니다.
 
이처럼 22기 '나는 솔로'는 매회 예측 불가능한 전개와 캐릭터들의 감정 변화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으며, 향후 전개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연인들에게 추천하는 "나는솔로" 22기 촬영지 및 1박2일 데이트 코스 소개_통영

"나는솔로" 22기 돌싱특집은 아름다운 남해를 배경으로 촬영된 로맨틱한 이야기로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통영에서 촬영된 주요 장소와 데이트 코스에 대

minwoo4ever.tistory.com

 

"나는솔로" 22기 '영숙' 사기캐릭 학력 논란, 시청자 반응, 고졸 백수, 어린이집 교사

‘나는 솔로’ 22기 영숙은 방송 내내 특유의 자신감 넘치는 태도와 유쾌한 입담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지만, 최근 여러 논란에 휘말렸습니다. 특히 그녀의 "사기 캐릭터" 자칭과 학력

minwoo4ever.tistory.com

 

"나는솔로" 22기 '옥순' 미혼모, 문신 루머 해명 논란, 시청자 반응, 프로필

최근 '나는 솔로' 22기에서 옥순을 둘러싼 루머가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옥순이 미혼모와 문신 관련 루머에 휘말리며, 방송을 통해 이에 대한 입장을 밝히고 고소까지 예고하면서 논란이

minwoo4ever.tistory.com

 

'나는솔로' 22기 광수와 영자 10월 12일 결혼식_영자 혼전임신, 태움 논란 진실은?

최근 '나는솔로' 22기 커플, 광수와 영자의 결혼 발표가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들은 오는 10월 12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며, 이는 '나는솔로' 역사상 9번째 결혼 커플로 기록됩니다. 1. 광수

minwoo4ever.tistory.com

 
 
 

반응형